![]() |
↑ 에이스침대 박보검 신규 광고 캠페인 이미지. |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캠페인 시즌3에서는 군 복무를 마치고 에이스침대 모델로 복귀한 배우 박보검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2018년 에이스침대 모델로 발탁됨과 동시에 좋은 잠 캠페인의 시작을 함께 해온 박보검은 입대 전까지 에이스침대 모델로 활동하며 그만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좋은 잠'의 효과를 전달해왔다. 특히 박보검이 모델로 활동한 지난 5편의 에이스침대 TV CF는 모두 편당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 이상을 기록한 바 있고, 입대 직전인 2020년 공개된 '춤 편'은 지난 7월 기준 3000만회를 넘어서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광고는 박보검 전역 후의 첫 TV CF로, 변함없이 밝은 모습과 산뜻한 이미지를 가진 박보검의 일상 속 모습을 통해 좋은 잠의 누적효과를 전하고 있다. 거울을 보며 외출 준비를 하는 박보검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신규 광고에서 박보검은 밤새 푹 자고 일어난 후 좋아진 얼굴에 감탄하며, '이것이 바로 좋은 잠의 효과'라고 표현한다. 좋은 잠이 주는 효과를 박보검의 모습을 통해 직관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다.
이번 광고에서 박보검의 침대로 나온 제품은 에이스침대 신제품 '에르바(ERBA)'로, 최근 리빙트렌드를 이끄는 부클레 원단이 사용됐다. 부클레 원단의 밝고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와 깊이감이 느껴지는 브라운 컬러의 인조 가죽의 투톤 매치가 돋보인다. 특히, 부드럽게 라운딩 처리된 헤드보드와 부클레 원단의 양털 같은 포근한 느낌은 광고 속에서 부드럽고 따뜻한 박보검의 매력을 가중시키는 효과를 주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이 불러오는 긍정적인 효과와 침대의 본질적 가치를 전달하고자 올해로 5년째 '좋은 잠'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본 캠페인을 통해 에이스침대는 하루 일과 속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숙면이 소비자에게 궁극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을 '좋은 잠'으로 표현, 이를 위한 침대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특정 제품의 특징이나 기술력을 묘사하지 않고, 편안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여주는 캠페인을 통해 에이스침대가 가진 침대에 대한 자부심을 보여주는 것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좋은 잠 캠페인의 시작을 박보검과 함께 했는데, 군 복무 후 더 멋진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