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씰리침대는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사진 제공 = 씰리침대] |
씰리침대는 2008년 국내에 진출한 이후 제품력에 집중하며 유통망 확대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올해부터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적극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4월 성수동 '씰리 매트리스 팩토리' 팝업을 오픈한데 이어 지난 6월에는 여의도의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더현대서울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6월 27일부터 이번 달 7일까지 운영된 '씰리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 중 절반 이상은 2030세대로 집계됐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집중 구성된 4층에 위치했다는 점에서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포함한 4050 세대의 방문도 두드러졌다.
씰리가 1906년 캠페인 슬로건으로 사용한 '구름 위에서의 수면(Sleeping on a Cloud)'를 모티브로 꾸민 포토존에는 인증 샷을 남기기 위한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팝업 방문객을 위해 마련한 SNS 이벤트 역시 MZ세대는 물론 전 연령의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며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적극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