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로보틱스 비전을 구체화한 CES 전시관과 브랜드를 건축으로 재해석한 제네시스 브랜드관이 세계적인 디자인 상 ‘레드 닷 어워드’에서 ‘최우수상(Best of Best)’을 수상했습니다.
현대차그룹은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2022 레드 닷 어워드 :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에서 2개 부문 ‘최우수상(Best of Best)’과 6개 부문 ‘본상(Winner)’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차가 1월 CES 2022에서 발표했던 ‘이동 경험의 영역을 확장하고 궁극적인 이동의 자유를 실현하겠다’는 로보틱스 비전을 구체화한 ‘CES 2022 현대차관’이 ‘전시관(Fair Stands)’ 부문에서, 제네시스 전용 전시관 ‘제네시스 수지’가 ‘브랜드 스토어 (Brand Stores)’ 부문에서 ‘최우수상(Best of Best)’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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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 CES 현대차 전시관 (사진제공 : 현대차그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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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네시스 수지 (사진제공 : 서아키텍스)11 |
‘CES 2022 현대차관’에서는 플러그 앤 드라이브 모듈(Plug & Drive Module)과 드라이브 앤 리프트 모듈(Drive and Lift Module)은 물론 보스턴 다이내믹스社의 4족 보행 로봇 스팟(Spot)과 인간형 로봇 아틀라스(Atlas) 등을 소개하며 로보틱스 미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기술적 토대와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또 다른 ‘최우수상(Best of Best)’ 수상작 ‘제네시스 수지’는 2020년 개관한 제네시스의 두 번째 독립형 전용 전시관으로, 제네시스만의 브랜드 감성을 담아
현대차그룹은 또, 현대차 송파대로 전시장이 브랜드 스토어 부문 본상을 수여하는 등 6개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받기도 했습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각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