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피드백은 고객 경험 데이터를 수집·분석하는 데 최적화된 기업용 고객 경험 관리 소프트웨어다. 피드백에서는 △설문 폼 제작 △배포·응답 수집 △데이터 분석·공유 △조사 참여 고객을 위한 보상 기능을 플랫폼 하나에 제공한다.
피드백은 설문 폼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고객의 제품·서비스 이용 만족도나 추천 의향, 회사 구성원 만족도를 비롯해 조사 목적에 따른 템플릿을 마련했다. 브랜딩을 위한 다양한 컬러 테마·로고 삽입 기능도 제공한다. 데이터 분석에는 시기별 변화를 한눈에 살필 수 있도록 문항별 시계열 대시보드 기능을 도입했다.
피드백은 베타 서비스 기간인 9월 말까지 응답 수 제한 없이 무료로 서비스한다. 무제한 피드백 수집, 응답 수집 문자 최대 1000건 발송, 이메일 발송과 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10월 정식 출시 후에는 고객이 활용 범위에 따라 가격 플랜을 선택할 수 있다.
황희영 오픈서베이 대표는 "정보기술(IT)이나 소비재처럼 경쟁이 치열한
[우수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