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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드 컬러 튜 유어 게임` 캠페인으로 꾸민 그랜드 하얏트 서울 릴렉싱존 [사진 제공 = 코오롱FnC] |
이번 캠페인은 필드 위가 아닌 시원한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진다. 지포어의 브랜드 키워드인 '컬러'를 활용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메인 수영장 선베드 존과 파라솔 전체를 지포어의 로고와 옐로우 컬러로 탈바꿈, 푸르른 수영장과 대비되는 강렬하고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다. 수영장 옆에 마련된 릴렉스 존은 휴식공간이자 캐이크 모양의 대형 오브제 배치를 통해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존으로 연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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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드 컬러 투 유어 게임` 캠페인으로 꾸민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 [사진 제공 = 코오롱FnC] |
이 외에도 협업을 기념한 라이프스타일 한정 제품도 출시된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칠링백을 비롯 버킷햇, 지슬라이드 슬리퍼 등을 더 그랜드 하얏트 서울 리셉션 공간에서 선보인다.
한편 지포어의 시그니처 '옐로우' 컬러는 위트와 에너지, 젊음을 표현한다. 앞서 지포어는 론칭과 동시에 주력제품으로 자리잡은 MG4+
[이영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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