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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아스가 지난 8일 개최한 `2022 대리점 간담회`에서 공간트렌드가 발표되고 있다. [사진 제공 = 코아스] |
지난 8일 서울 영등포구 더블유페스타에서 열린 간담회에서는 올 한해 경영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고 우수 대리점 시상, 신제품 및 공간 트렌드 발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소개됐다. 특히 다양해진 고객 니즈와 높아진 고객 눈높이에 대응하기 위해 콘텐츠와 소통 채널을 강화해야 한다는 데 뜻이 모아졌다.
코아스는 대전에서도 지방영업부문 대리점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속적으로 대리점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는 취지다. 이와 더불어 제품·사무환경 트렌드 교육 및 자료 지원, 공간 제안 리소스 지원, 브랜드 가치 제고 활동 등을 적극
코아스 관계자는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는 경영환경에서 대리점과의 동반성장은 지속성장하기 위한 필수 요건"이라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함께 노력해준 것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 채널을 마련해 가겠다"고 말했다.
[양연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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