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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와 농심이 `최고의 라면 요리를 만드는 인덕션`을 알리는 `라면덕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모델이 비스포크 인덕션의 스캔쿡 기능을 이용해 농심 라면을 조리하는 모습. [사진 제공 = 삼성전자] |
11일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인덕션이 최고의 라면 요리를 만드는 맛있는 인덕션'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콘텐츠, 라면·해외 여행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와 농심은 '라면덕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동 개발한 '스캔쿡 간편 조리' 기능도 선보인다. 스캔쿡 간편 조리는 전용 용기에 찬물과 면, 스프를 한 번에 넣기만 하면 라면을 완성할 수 있어 번거로운 과정 없이 빠르고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라면, 안성탕면 등 8종 라면에 스캔쿡 간편 조리 기능이 지원된다.
또 신라면, 짜파게티 등 13종에 대해 '스캔쿡' 기능도 지원한다. 사용자가 라면 포장지의 바코드를 스마트싱스 앱으로 스캔하면 알아서 각 라면에 최적화된 조리 모드·시간·온도 등을 설정해줘 쉽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농심 라면 중에서도 특히 인기있는 신라면과 짜파게티에는 이달 중순부터 포장지에 삼성 인덕션 스캔쿡 조리법을 기재해 판매될 예정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정유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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