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SM엔터테인먼트가 디지털 피트니스 콘텐츠 합작 브랜드, ‘피트니스 캔디’를 발표했습니다.
‘피트니스 캔디’는 디지털 피트니스 콘텐츠 브랜드로서 개인의 즐거운 피트니스 참여를 위한 맞춤형 커뮤니티 서비스입니다.
MZ세대를 겨냥한 모바일 기반의 차세대 운동 데이터 플랫폼으로서의 역할과 기존의 홈트레이닝에서 스마트 고객 데이터 플랫폼 기술력과 K-POP적 디지털 피트니스 콘텐츠 경쟁력을 중점에 두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캔디’는 LG전자의 디지털 기술력과 고객 데이터 경영 경험을 기반으로 디지털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을 통한 굿 디지털 라이프(Good Digital Life)를 실현시킬 도전적 메타버스 스타트업 사업의 한 여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 SM엔터 이성수 공동대표·LG전자 조주완 사장·SM엔터 탁영준 공동대표 |
LG전자 CEO 조주완 사장은 “그동안 가전 패러다임이 기능과 성능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했다면, LG전자는 고객경험 중심의 스마트 가전 패러다임으로 선도해 나가고자 한다”며 “앞서가는 내 삶을 위한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변모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SM이성수 대표는 “K-POP을 만든 SM엔터테인먼트의 음악과 댄스, 아티스트 콘텐츠와 LG전자의 글로벌 IT 기술이 만나 글로벌 피트니스와 헬스케어 산업에 기여 할 기회라고 본다. ‘피트니스 캔디’의 디지털 피트니스 콘텐츠는 단순한 운동이 아닌 K-POP의 댄스와 리듬을 리마스터링해 가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무브먼트(Digital Lifestyle Movement)다. ‘피트니스 캔디’는 단순한 다이어트 운동을 넘어 건전하고 건강한 피트니스 습관과 자신을 트레이닝하는 방법을 재발견해가는 디지털 피트니스 콘텐츠 프로젝트”라고 강조했습니다.
‘피트니스 캔디’의 심우택 대표이사는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뉴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