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기업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1일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기업 홍보 강화를 위해 공식 블로그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메디톡스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기업 소식 외에도 보툴리눔 톡신, 필러 관련 스토리, 건강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메디톡스 하면 떠오르는 관심도 높은 콘텐츠를 적극 발굴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부 카테고리로는 최신 소식을 제공하는 '뉴스(NEWS)'와 사회공헌 캠페인 등 메디톡스의 조직 문화를 담은 '스토리(STORY)', 보툴리눔 톡신 등 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시리즈 형식으로 전달하는 '인사이트(INSIGHT)', 기타 건강정보 등을 전달하는 '팁(TIPS)', 주요 운영 정책 및 공지사항을 알리는 '공지(NOTICE)' 등 다섯 가지로 구성했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회사와 관계된 정보를 정확히 전달하고, 친근한 바이오제약기업으로 고객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고자 공식 블로그를 개설했다"며 "앞으로 대중과 소통하며 메디톡스가 만들어가는 다양한 이야기를
한편 메디톡스는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디톡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하고 이벤트 게시물 내 응원 댓글을 달면 기프티콘, 뉴라덤 마스크팩 등 총 150명을 추첨해 기념품을 제공한다.
[김시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