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추천 의향을 지수화해 브랜드 가치를 측정하는 조사로, 올해는 약 1만 2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1:1 면접 조사를 통해 산출된 고객 지수와 온라인 SNS 데이터 분석을 통한 소셜 지수를 합산해 총 50개의 산업군에서 1위 브랜드를 선정·발표했다.
세라젬은 적극적인 체험마케팅을 통해 구매 전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구매 후에도 주기적으로 전문가가 방문해 제품케어와 사용법 설명 등을 제공하는 사후지원 서비스 '세라케어'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세라젬은 카페 형태로 부담없이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직영체험매장 웰카페를 전국 120여곳에 운영하고 있으며 10일간 집에서 제약없이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홈 체험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은 척추 라인 전반에 대한 견인 기능과 내부 발열 도자를 통해 최대 65도의 집중 온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인 세라젬 V6는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최초로 인증 받았다.
세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