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WMF] |
WMF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앞서 WMF는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을 새 슬로건으로 발표했다.
챌린지는 WMF가 미쉐린 레스토랑과 협업해 선보인 '삼송이 백화반', '옥돔찜' 등을 나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면 된다. 혹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 끼를 요리해도 된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WMF는 우수 참가자 10인을 선정해 상품을 증정한다. WMF 프리미엄 냄비 세트와 백화점 상품권 등
한편 WMF는 소비자 앰배서더 10명과 협업해 이번 챌린지의 시작을 알린다. 앰배서더들은 WMF의 프리미엄 냄비 '퓨전테크 아로마틱' 등을 활용해 각자만의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신유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