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스타벅스] |
스타벅스는 24일 고객 300명, 25일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6일 연계 NGO 및 스타벅스 협력사 직원 200명 및 유관 파트너 1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한다.
이들에게는 경기 입장권,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 및 티셔츠,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등 각종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 매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 관람객 중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3000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인천SSG랜더스필드에 2개의 스타벅스 매장을 운영중이다. 스타벅스 모바일
스트로베리와 아사이베리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스타벅스 슬래머',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기는 타트 체리 블렌디드 음료인 레드 파워 스매시 블렌디드 등 야구장 전용 음료도 판매한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