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HC컴퍼니] |
CI는 사명이라는 본질에 충실하도록 새 브랜드명 'HC'에 컴퍼니를 붙였다. BI는 소형가전으로 사업을 넓혀가는 상황에 적합하다는 취지에서 'HC'로 낙점했다.
HC는 해피콜의 기존 BI 세 가지 핵심 요소를 담았다. H, C라는 글자와 별 상징을 그대로 계승했다. 동시에 디자인 변화를 통해 한층 세련된 BI를 구축했다. 또 H에는 행복(Happy)을 비롯해 사람(Human), 건강한(Healthy) 등의 의미를 담았다. C에는 요리(Cuisine), 연결(Connection) 등의 가치를 넣었다.
HC는 BI 변경을 단행하며 새 슬
HC로 새로 출발하는 해피콜은 BI를 알리는 브랜드 캠페인을 이달 말 유튜브 등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신유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