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테팔] |
10일 테팔은 나만의 레시피와 요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테팔 원픽 집밥 챌린지'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지난달 와디즈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테팔 원픽냄비팬'을 활용해 이뤄진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을 사용하는 누구나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테팔 원픽냄비팬으로 만든 집밥 메뉴를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이달 21일까지다.
테팔은 본선 진출자인 '원픽 챌린저'를 30인 선발한다. 자신의 레시피를 시연하는 영상을 1분 이내로 편집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올리면 된다. 기간은 내달 8일부터 17일까지다. SNS 채널은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테팔은 영상 촬영에 필요한 테팔 원픽냄비팬과 조리도구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본선 진출자 중 우수작 13편을 선정해 테팔 청소기와 미니 블렌더 등을 선물한다. 상위 우수작 3편은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테팔은 이번 챌린지의 홍보를 위해 요리 크리에이터 요리용디와도 협업한다. 요리용디는 숏폼 SNS 채널에서 17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요리용디가 테팔 원픽냄비팬으로 선보인 요리 영상은 게재 하루만에 3
한편 테팔 원픽냄비팬은 구이, 볶음, 찌개 등 어떤 요리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라이팬처럼 넓은 바닥과 볶음팬처럼 부드럽게 이어지는 옆면이 특징이다. 테팔 원픽냄비팬은 와디즈 펀딩에서 목표 금액 대비 2776% 초과 달성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신유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