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크엠X에비앙 콜라보 컬렉션 [사진 제공 = 신원] |
마크엠은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귀엽고 청량한 제품을 출시하고 이색 마케팅 전략을 펼치며 MZ 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마크엠X에비앙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피케 폴로 셔츠, 그래픽 티셔츠, 피케 팬츠, 볼캡 등 10가지 제품으로 이뤄졌다. 마크엠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곰돌이가 에비앙 생수를 들고 있는 모습의 3D 그래픽을 협업 상품에 녹여내 소장 욕구를 한층 높였다. 또한 에비앙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와 화이트를 활용해 청량한 느낌도 강조했다.
이번 협업 제품 라인업에는 여름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박스도 마련됐다. 패키지 박스는 에비앙 생수 6병과 마크엠X에비앙 컬래버 판초 타월로 구성됐다. 특히 판초 타월은 흡
마크엠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