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bhc치킨] |
두 브랜드 모두 광고에 나오면 대박신화를 창조한다는 'CF 여왕' 배우 전지현이 모델로 활약하는 곳들이다. 클라우드 광고에서 전지현이 치맥을 즐기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다.
bhc치킨은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전용 메뉴로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한 마리와 롯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420ml) 3병으로 구성된 치맥 세트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bhc치킨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상황을 감안,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맥주를 함께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세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bhc치킨과 롯데칠성음료는 푸드 페어링에 민감한 MZ(밀레니얼+Z) 세대들을 대상으로 공동
bhc치킨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치맥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 마케팅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도 "클라우드 생드래프트는 생라거 특유의 짜릿한 탄산볼륨으로 치킨의 맛을 제대로 살려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