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일은 최고급 무선 BLDC 팬의 긴급 앵콜 방송을 기념해, 자사 인기 여름가전을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트로팬(10명)을 제공하고, 롯데홈쇼핑 실시간 채팅 서비스인 '바로TV톡'으로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캠핑팬(30명)을 제공한다.
신일의 최고급 무선 BLDC 팬은 이동성을 극대화 한 무선 방식의 제품으로 지난해 출시 모델보다 배터리 용량을 업그레이드했다. 배터리 용량은 4400mAh(밀리암페어)로 완충 시 장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또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해 저전력 저소음을 실현하는 한편, 이중구조의 15엽 날개를 통해 부드러운 바람을 넓게 내보낸다.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이 결합된 2in1 제품으로 분리형 파이프를 통해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ECO(에코) 모드 사용 시 주변 온도에 따라 알맞은 풍속으로 바람을 선사한다.
이번 방송 편성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여름 냉방가전을 찾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더욱 활발해지면서 기획됐다. 신일의 선풍기 출고량(에어서큘레이터 및 특수팬 포함)은 최근 호조를 보이고 있다.
신일에 따르면 지방선거와 현충일 연휴가 있던 최근 10일(5월 29일~6월 7일) 선풍기 출고량은, 어린이날 등 황금연휴 기간이 겹쳐 있던 지난달 10일간(4월 30일~5월
신일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올해 마지막 앵콜 방송을 추가 편성하게 되었다"며 "특별하게 기획된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