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출처 = 디렉터스컴퍼니] |
인스턴트펑크는 지난 2015년 론칭한 패션 브랜드로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한다.
디렉터스컴퍼니는 인스턴트펑크의 브랜드 이미지 확대를 위해 상품 기획부터 세일즈 마케팅, 온라인 유통을 한 데 모은 V.I.P모델(Value Incubating Partners)을 적용시킬 계획이다.
특히, 디렉터스컴퍼니 계열사와 협업해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 전방위적 협업에 나서기로 했다. 올 하반기엔 오프라인 매장을 본격 확장해 지난해 대비 400% 이상의 매출 신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재혁 디렉터스컴퍼니 대표는 "인스턴트펑크 사례로 성공적인 브랜드 스케일업 모델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 패션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다양한 사업 분야에 진출해 나갈
디렉터스컴퍼니는 브랜드 스케일업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프로세스 구축을 목표로 2018년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 '대드', 지난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크리에이티브에어', 올해 2월 디지털 마케팅 회사 '리메이크디지털'를 각각 인수했다.
[배윤경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