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7회째를 맞는 국가대표브랜드는 매년 창의적인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 제품으로 신뢰를 쌓으며 경쟁력을 높인 브랜드를 찾아 시상하고 있습니다.
산업 부문에선 삼성전자 갤럭시S22, 골프존GDR아카데미, 현대차 그랜저 등이 선정됐고, 공공 부문에선 과기부의 국가R&D정보시스템, 중기부의 K-스타트업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는 세계경제가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며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더욱 열심히 준비하고 기반을 다지는 작업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