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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달장애인들이 직접 디자인한 디지털 콘텐츠가 강남 센트럴시티 내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표출되고 있다. [사진 제공 = 이노션] |
23일 센트럴시티 광고사업을 총괄 운영하는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다양한 미술작품과 명품 브랜드 등을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문화 콘텐츠를 센트럴시티에서 송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노션은 지난 2019년 신세계센트럴시티로부터 신규 매체 설치, 광고사업 운영권 계약을 수주한 바 있다.
우선 이노션은 사회적 기업인 '키뮤스튜디오'와 손잡고 센트럴시티 내 중앙광장에 설치된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자폐와 지적,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발달장애인들이 직접 디자인한 디지털 콘텐츠 작품들을 표출하고 있다.
광고 매체를 통해 아직은 일반에 생소한 키뮤스튜디오와 장애인들의 디지털 콘텐츠 작품을 널리 알림으로써, 장애인들에게는 더 많은 자립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고 센트럴시티를 찾는 수많은 시민들은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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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 명품 트렌드를 감상할 수 있는 영상이 강남 센트럴시티 내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표출되고 있다. [사진 제공 = 이노션] |
이밖에도 이노션은 국내 대표 럭셔리 매거진인 '노블레스'를 창간한 노블레스미디어인터내셔날과 협업해 주요 화보 영상을 센트럴시티 내에서 시청할 수 있게 했다. 감각적인 연출로 제작된 영상에는 국내 명품시장의 트렌드가 함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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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작가들이 그린 미술 작품들이 강남 센트럴시티 내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표출되고 있다. [사진 제공 = 이노션] |
한편 이노션이 지
[박윤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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