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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출처=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는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봉추푸드시스템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내놓는다.
두 회사는 지난 1월 '봉추찜닭 RMR'을 공동 개발해 홈쇼핑 GS숍에서 4만여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신제품은 봉추푸드시스템을 대표하는 메뉴 '봉추찜닭' 대용량 밀키트다. 30인분 내외 용량으로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는 밀키트 용량에 비례해서 계육을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부터 적극적으로 추진해 온 '밀솔루션(Meal Solution)' 사업을 위해 대용량 밀키트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밀솔루션 사업은 CJ프레시웨이의 고객사와 협력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시스템을 조성하기 위해 운영되낟.
CJ프레시웨이에서 식자재를 공급받는 급식사업자에 메뉴형 상품을 제안해 사업 경쟁력을 높여준다.
복잡한 레시피를 구현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대용량 밀키트는 메뉴 경쟁력을 높이는 전략 상품이자 고객사 운영 역량과 협력사 브랜드 확장에 기여하는 상생 매개물"이라고 설명했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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