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쿠쿠 인스퓨어룸(Inspure Room) with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 브랜딩 캠페인 |
쿠쿠는 이달 16일(월)부터 30(일)일까지 도심형 코리빙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의 공용 공간과 객실에 입주민과 방문객을 위한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2030 젊은 층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로서 인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커먼타운 역삼점 트리하우스의 공용 공간인 주방, 라운지, 세탁실에 밥솥과 정수기, 공기청정기와 에어 서큘레이터, 제습기 등 공간 특성에 맞춘 생활가전을 배치한다. 입주민들이 직접 제품의 특장점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각 공간을 쾌적하게 조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1층 리셉션 공간에는 체험부스와 함께 '쿠쿠 라운지'를 운영해 입주민들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참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입주객들이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로서 쿠쿠를 인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