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하나투어] |
하나투어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여행 추천 및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하나투어는 MZ세대를 포함해 고객층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여행상품 '하나 Original'을 소개하기 위해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또 CU를 통해 '하나 Original' 상품과 관련한 음료와 디저트, 안주류 총 5종을 공동으로 기획·판매한다.
출시 상품은 하와이 서핑, 싱가포르 야경 감상 등 여행지를 연상시키는 음료 '블루레몬에이드'와 '스위트블랙', 사이판 골프여행이 떠오르는 '홀인원 떠먹는 케이크', 스페인과 이탈리아 와이너리 방문 미식 여행을 연상시키는 '햄치즈 크래커', '크래커 메이트' 등이다. 협업 상품은 MZ세대가 선호하는 '이색적인 액티비티', '나만의 취향', '이국적인 맛' 등 테마 여행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해당 상품은 이달 31일까지 전국의 CU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CU와 제휴를 기념해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1등 하와이 서핑 6일(2명), 2등 스페인 일주 8일(3명), 3등 사이판 골프 4일(10명) 등 해외 여행권과 제주 자유여행 3일(15명), 몬드리안서울 이태원 호텔 숙박권(20명) 등 국내 여행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참여만 해도 하나투어 1만 마일리지도 100%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협업 상품을 구매한 뒤 상품 패키지에인쇄된 이벤트 참여용 스크래치를 긁거나 포장지 안쪽에 있는 16자리 코드를 하나투어닷컴의 '하투♥ 여행좋아요 with CU' 기획전 페이지에서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6월 8일 하나투어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MZ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서핑 마니아를 위한 '하와이 6일'을 비롯해 몽골 초원에서 별을 감상하는 '몽골·초원사막 5일', 골프 여행객을 위한 '사이판 골프 5일', 와인클래스를 체험하는 '이탈리아 일주 9일' 등 총 20개다.
이달 예약자에게는
하나투어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친숙한 편의점 브랜드 CU와의 제휴를 통해 폭넓은 고객층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