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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운영사인 에이블씨엔씨는 아마존에서 미샤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5%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미샤는 지난 2020년 4월 미국 법인 재설립 이후 아마존에 입점한 바 있다. 회사 측은 "고품질의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내세워 아마존을 필두로 월마트와 코스트코의 온라인 채널에서 제품을 판매하며 급성장했다"고 말했다.
미샤의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이 미국 내 인기를 견인했다. 아마존 전체 비비크림 카테고리 내에서 매출 기준 상위 5개 상품으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 2월 선보인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인리치드'는 해외 유명 매거진 얼루어에서 에이블씨엔씨 미샤를 대표하는 차세대 에센스로 소개되며 뷰티 어워드 후보에도 선정됐다.
에이블씨엔씨는 미국 내 화장품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한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온·오프라
장세훈 에이블씨엔씨 미국 법인장은 "향후 북미시장은 물론 꾸준히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도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영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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