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리빙을 세계적인 문화로 알린 코펜하겐의 '킨포크' 매거진이 슬로우 뷰티 브랜드 '킨포크 노츠' 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인다.
킨포크 노츠는 '향기로 쓰는 나만의 이야기, 나만의 슬로우 리추얼(Slow Ritual)' 을 테마로 한 슬로우 럭셔리 & 뷰티 브랜드로 핸드크림 4종과, 로션·바디워시 3종을 출시한다.
↑ 킨포크 노츠 로션·바디워시 [사진 제공 = 킨포크]
5일 서울 압구정 킨포크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되며 5월 한 달 간 한정 수량 판매를 진행한다. 킨포크 도산 오프라인 매장과 더불어 킨포크 온라인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12일부터는 세포라 파르나스몰점, 갤러리아 광교점 및 세포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6월부터는 향수, 샴푸, 립밤, 캔들, 디퓨저 및 인센스와 더불어 슬로우 리추얼을 위한 티, 테이블 웨어, 액세서리등의 신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7월 이후엔 미국, 일본, 유럽 및 중동에서도 론칭 예정이다.
킨포크 관계자는 "킨포크는 2019년부터 라
이프스타일 라운지 킨포크 도산 공간을 운영하면서 세계가 주목하는 K-컬쳐의 성지, 서울을 킨포크의 슬로우 럭셔리 컨텐츠 및 제품과 서비스 개발의 전략적 거점으로 육성해 왔다"며 "이번 킨포크 노츠 제품 개발과 론칭도 같은 차원에서 진행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영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