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안
↑ '데이코 하우스' 삼성디지털프라자 대치점에 오픈 |
삼성전자가 럭셔리 빌트인 가전 '데이코(Dacor)'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데이코 하우스'의 새 단장을 마쳤습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대치점(강남 본점)에 자리잡은 가전 체험 공간은 오는 3일 일반인에 공개됩니다.
데이코 하우스는 2019년 5월 첫 선을 보였으며, 올해 개관 4년차를 맞아 데이코 뿐 아니라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까지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습니다.
데이코는 1948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유서 깊은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로, 주방가구와 완벽하게 일체화된 '트루 빌트인(True Built-in)'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올 2월 출시한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이 '빌트인 룩(Built-in Look)'을 구현해 보다 폭넓은 소비자들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주방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럭셔리 브랜드인 데이코와 슈퍼 프리미엄 라인인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으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프리미엄 가전을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데이코 하우스 4층에 마련된 ‘데이코 존’은 불탑(Bulthaup)·보피(Boffi)·포겐폴(Poggenpohl)·다다(Dada)·지메틱(SieMatic)·라이히트(LEICHT) 등 명품 주방가구와 데이코 가전이 어우러진 형태입니다.
↑ 주방가구가 세팅된 '데이코 존' |
↑ 싱크대와 인덕션 세팅 |
특히 데이코 존에는 1도어 형태의 컬럼(Column)냉장고와 상부 냉
방문객들이 제품과 주방가구와의 조화, 공간 전체의 아름다움까지 고려해 구매 전 상담을 통해 나만의 주방을 구상할 수 있다고 삼성전자 측은 설명했습니다.
[박은채 기자 icecre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