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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갤럭시버즈2 오닉스(Onyx). [사진 제공 = 삼성전자] |
갤럭시버즈2 오닉스 모델은 메탈 느낌 올블랙 색상의 제품이다. 이어버드와 케이스 내·외부까지 올블랙으로 통일했다.
액티브노이즈캔슬링(ANC) 기능이 탑재된 갤럭시버즈2는 지난해 8월 출시해 7개월 만(2022년 2월)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이번 블랙 색상이 출시됨에 따라 갤럭시버즈2는 기존 화이트, 라벤더, 그라파이트, 올리브를 포함해 총 5개의 색상을 갖추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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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갤럭시버즈2 오닉스(Onyx). [사진 제공 = 삼성전자] |
삼성전자는 갤럭시버즈2 오닉스 모델에 갤럭시버즈 프로의 프리미엄 기능인 '360 오디오' 기능을 확대 적용했다.
360 오디오 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가 고개를 움직일 때마다 각 소리의 방향을 정확히 찾아내 마치 영상 장면 속 한 가운데 있는 것과 같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갤럭시버즈2와 갤럭시버즈 라이브 기존 모델에도 지난 3월 말 360 오디오 기능의 업데이트가 제공됐다.
갤럭시버즈2 오닉스 모델은 이날부터 삼성닷컴, 오픈마켓, 삼성 디지털프라자, 카카오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버즈2 오닉스 모델의 '펩시 제로 슈거 컬래버 케이스'도 공개할 예정이다. 출시 기념으로 이날 오전 10시부터 갤럭시버즈2와 펩시 제로 슈거 컬래버 케
한편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치에 따르면 지난해 전세계 무선이어폰 판매량은 약 3억대다. 애플은 25.6% 점유율로 1위를 기록했고, 이어 샤오미(9.0%), 삼성전자(7.2%), UBL(4.2%) 순이었다.
[김승한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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