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구독 상품은 지난 12월 교원그룹과 롯데푸드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양사가 추진하는 공동사업 중 하나다. 기존 웰스팜 단일 서비스를 다른 영역의 구독 서비스와 연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며,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웰스는 이번 구독 상품의 콘셉트를 '건강한 생활, 건강 패밀리'로 내세웠다. 웰스팜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푸드의 파스퇴르 유제품과 Chefood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함께 1년 정기 구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스퇴르의 단백질 음료 이지프로틴으로 구성된 헬스팩 패키지,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와 생유산균이 포함되어 아이들의 성장을 위한 키즈팩 패키지, 간편하게 요리를 즐기는 Chefood 랜덤박스 패키지 등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구독 상품 이용 시 매월 최대 3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독 신청은 웰스 홈페이지 및 웰스매니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웰스 관계자는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웰스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