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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출처 = 쇼핑엔티] |
쇼팅엔티는 이를 통해 화면구성(UI/UX)을 개편하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의 주문 편의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TV앱 클라우드를 도입하면 TV화면을 모바일쇼핑몰 매장처럼 다채롭게 변경할 수 있다. 리모컨을 활용해 방송 중인 상품 외에 다양한 상품을 편리하게 검색하고 관련 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화면 개편 때 IPTV에서 케이블 방송까지 10개 송출 플랫폼의 화면을 추가 개발 비용 부담없이 동시에 바꿀 수 있다. 장기적으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고객 맞춤 상품 추천까지 가능하다.
TV앱에 표기된 QR코드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결제할 수 있다.
TV앱 클
황승일 모바일기획팀장은 "차별화된 디지털플랫폼 및 메타버스 기반의 커머스플랫폼 구축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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