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에이블씨엔씨가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을 공식 출시한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
초공진은 전통 한방과 현대 과학을 접목시켜 세월의 흔적을 조화롭게 다스려주는 한방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2015년 자사 브랜드인 미샤의 한방 라인 중 하나로 초공진을 처음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전략적 브랜드 개편을 통해 단독 브랜드로서 초공진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하고 국내 빅3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브랜드로 키워 나간다는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는 초공진을 자사 대표 한방 브랜드로 키우겠따는 계획에 다라 제품 라인업 또한 한층 강화했다. 초공진만의 비법인 'BIO공진' 처방을 적용해 피부 열을 내리고 탄력은 끌어올려 힘있고 탄탄한 피부 본연의 힘을 되살릴 수 있게 설계한 것은 물론 토탈 안티에이징(영안), 탄력 리프팅(소생), 장벽 강화(채움), 광채 보습(설본), 영양 케어(금설)로 라인을 세분화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초공진의 핵심 성분 'BIO공진'은 특허균주를 이용해 만든 BIO오일에 한방 원료인 참당귀, 산수유, 타임, 녹용 추출물 등을 혼합한 안티에이징 처방이다. 원료 준비부터 발효까지 총 840시간의 정성스러운 자연발효를 거쳐 영양이 부족한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고 건강한 피부 본연의 능력을 활성화해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에이블씨엔씨는 브랜드 개편 후 최초의 공식 앰버서더로 조여정을 선정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예고했다. 폭넓은 인지도와 함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가진 배우 조여정이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보여주기에 4050 소비자들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기 때문이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이사는 "초공진은 전통 한방 효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