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자란다] |
자란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명확한 구매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자란상점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란상점은 데이터에 기반한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부모님의 방문수업 신청서와 아이의 수업내용이 기록된 방문일지를 통해 데이터를 모았다. 이를 통해 부모는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취미나 학습에 활용되는 교구재를 구매한 경우 해당 상품과 연계된 자란다의 교육 프로그램 등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영실업을 비롯해 삼익악기, 아이큐박스, 빅키드, 아티바바 등 유아동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각 브랜드는 자체 기획전을 열고 최대 55%에 달하는 할인혜택을
자란다는 이벤트 기간 내 자란상점 첫 구매 고객 모두에게 '1만 자란다 이용 포인트'를 준다. 100번째 어린이날 선물 구매 고객에게는 '자란다 방문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란다 애플리케이션(앱) 내 자란상점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유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