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 라이브 시작을 알리는 제품은 코로나19로 변화한 생활 패턴과 다가오는 여름으로 인해,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이다.
캐리어 네이버 스토어 소식 받기, 찜하기 등 기본 쿠폰만 적용해도 25% 할인, 네이버 포인트 최대 7% 적립, 포토 후기 1만원 페이백 등 각종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할인 금액이 최대 40만원대에 이른다.
여기에, 5만6000원 상당 미생물 제제와 전용 삽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고,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으로 진행한다. 또한 라이브 구매 고객 중 구매 인증 이벤트와 베스트 포토 후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3만 9천원 상당의 '캐리어 와인셀러'를 증정한다.
특히 라이브 방송에서는 실제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 사용자들의 리얼 후기를 소개하며 여름을 대비해 음식물처리기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는 '특허받은 미생물 분해 방식'으로 분해력 93% 이상을 자랑한다. 분해 후 남은 잔여물은 작동 시마다 후처리를 할 필요가 없이 2~3개월에 한 번씩 일반쓰레기로 버리거나 천연 퇴비로 사용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특히 반영구 필터 채택으로 번거로운 필터 교체가 필요 없으며, 관리비용 또한 들지 않는다.
1회 최대 1kg, 1일 최대 1.2kg 대용량 음식물 처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UV-C 99.9% 살균, 3단계 하이브리드 탈취 시스템 및 약 35dB의 저소음으로 집 안에서의 시간이 더욱 길어진 이번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에서 스노우 화이트, 이터널 그레이, 크림 옐로우 총 3가지 색상의 클라윈드 위즈
캐리어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런칭쇼을 시작으로 소비자와 보다 자유롭고 솔직하게 소통해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자사 제품들을 라이브를 통해 소개하고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