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출처 = 트리즈커머스] |
2015년 커머스 크리에이터를 직접 교육·육성하는 것으로 문을 연 트리즈커머스는 현재 자체 브랜드(PB)인 '마이해빗' 등을 출시하며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연평균 성장률 104%에 지속적으로 영업이익을 내고 있는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투자사 관계자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흑자를 기록하는 MCN
트리즈커머스는 향후 인플루언서가 커머스를 진행할 때 필요한 일체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솔루션' 플랫폼을 개발할 계획이다. 또 PB를 확대하는 한편 커머스 아카데미를 설립해 역량있는 크리에이터를 육성·발굴할 방침이다.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