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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스타벅스] |
이 이벤트를 브랜드 캠페인 'FIND YOUR TASTE' 핵심 주제인 '다양성 존중'이라는 메시지 전달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하여 나만의 취향을 담은 스타벅스의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는 이벤트다.
주제는 '올 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다. 음료의 메인 컬러와 테마를 고르는 1단계부터 2단계 비주얼, 3단계 맛, 4단계 풍미, 5단계 토핑까지 소비자 취향에 따라 제시된 2~3개의 보기 중 한 가지 레시피를 선택하여 음료를 개발한다.
마지막 날인 다음달 4일에는 6단계 음료 네이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종 완성된 음료는 6월 중 신규 음료로 출시된다.
이벤트 기간 중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 또는 푸드를 주문·결제·수령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면 누구나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마이 스타벅스 리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각 단계별로 다수의 선택을 받은 레시피는 단계별 설문이 마감된
최희정 마케팅 담당은 "앞으로도 'FIND YOUR TASTE' 캠페인을 통해 다양성에 대한 존중과 응원의 마음을 담아 스타벅스의 브랜드 이야기를 고객과 지속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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