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스토케] |
스토케는 소비자가 실제 경험한 트립트랩의 활용법을 공유하는 캠페인을 3년째 펼치고 있다. 올해는 트립트랩을 활용한 학습 활동을 테마로 '바른자세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아기부터 바르게 앉는 습관을 들여 트립트랩을 평생의자로 활용하자는 취지다.
바른자세 캠페인은 트립트랩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트립트랩에 앉아 학습 활동에 집중하는 아이의 모습이 담긴 사진·영상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50명을 선별해 5성급 국내 호텔 숙박권, 10~40만원 상당의 스토
스토케는 장기준 연세스탠다드정형외과의원 원장이 알려주는 '바른 자세로 아이 척추 건강 지키는 방법'을 공식 유튜브·블로그에서 공개한다. 또 김창숙 단국대 교수가 알려주는 '아이 집중력 향상시키는 방법' 영상도 소개한다.
[신유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