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스타벅스코리아] |
고객이 직접 음료 개발에 참여함으로써 다양성을 존중한다는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들은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해 나만의 취향을 담은 스타벅스의 새로운 음료를 개발할 수 있다. 단계별로 음료의 메인 컬러와 테
최희정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앞으로도 다양성에 대한 존중과 응원의 마음을 담아 스타벅스의 브랜드 이야기를 고객과 지속해서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진영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