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이 공개한 '루이: 더 게임' 확장판. |
루이 비통은 브랜드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루이 :더 게임'의 확장판을 최근 공개했다. 지난해 8월 창립자 루이 비통의 탄생 20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데 이어 6개월만에 확장판을 선보였다. '루이 비통 가문이 메종 설립 초창기부터 운영해온 아니에르(Asnieres) 공방 및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에서 경험이 구현된다고 한다. 루이 비통 관계자는 "이전 버전 마지막 단계까지 완료한 플레이어는 새롭게 추가된 '빛나는 도시'·'하늘 높이' 레벨에서 게임이 가능하다"며 "게임 캐릭터로 변신한 루이 비통의 마스코트 비비엔은 모래 언덕과 눈 덮인 산마루 등지에서의 도전을 이어나간다"고 설명했다.
![]() |
↑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이 공개한 '루이: 더 게임' 확장판. |
'루이: 더 게임' 플레이
루이 비통 게임은 지난해 8월 출시 후 세계적인 화제를 모았다. 누적 앱 다운로드만 200만회를 달성했다.
[강영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