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이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를 론칭했다. 롯데백화점의 상품 경쟁력과 이커머스의 편리성을 앞세워 뷰티 상품 구매 시 가장 먼저 떠오르는 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다.
12일 롯데온에 따르면 온앤더뷰티는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롯데가 엄선한 30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뷰티 전문 매장이다. 온앤더뷰티의 가장 큰 강점은 80여 개에 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이다. 입생로랑, 에스티로더, 조말론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에서는 신상품을 포함해 인기 상품, 스킨케어, 향수 등으로 나눠 상품을 소개한다.
상품별로 고객 리뷰도 확인할 수 있고, 각 브
랜드 매니저가 직접 출연해 상품 설명과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 공개한다. '선물하기'도 개선했다. 인기 상품, 상황별 테마, 카테고리, 배송시간 등으로 나눠 상품을 제안한다. 특히 선물하기를 이용해 구매하는 상품에는 백화점 선물 포장을 적용할 예정이다.
[홍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