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규 BI를 적용한 모다모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 [사진 제공 = 모다모다] |
모다모다가 11일 공개한 BI는 하나의 로고타이프 안에 글자 굵기의 변화를 준 것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게 건강해지는 모발의 변화를 상징한다. 시각적인 안정감과 절제미의 서체로 '안전한 헤어케어 제품'을 연구하는 모다모다의 진정성을 담았단 설명이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조화로운 균형감과 열린 구조를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BI는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누구나 누릴 수 있게 하겠다'는 혁신 기술과 개방성을 향한 브랜드 의지를 반영한다"며 "동시에 BI의 글로벌 트렌드인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진화하는 과학의 미래지향적 분위기'를 담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새로운 BI는 기존 프로체인지 블랙샴푸의 신형 패키지와 상반기 내 출시될 휴대용, 여행용 100㎖ 제품 라인에 적용하고 올해 안으로 나올 10여개의 새치 케어, 탈모 케어 신제품 라인업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