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라라스테이션과 씨브이쓰리 업무협약 |
'라방바 데이터랩'을 운영 중인 씨브이쓰리와 라이브 커머스 업체인 라라스테이션이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코로나19를 계기로 온라인 쇼핑 저변이 확대되면서 소비자들이 어떤 상품을 선호하는지 데이터 확보가 중요해짐에 따라 관련 기술 도입을 통한 상호 협력에 나선 것입니다.
소비자가 판매하는 제품 정보를 그때그때 물어보고 소통하며 물건을 구매하는 라이브커머스 판매에선 소비자 선호 조사가 중요합니다. 라라스테이션은 씨브이쓰리와 협업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면서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의 취향과 성향, 선
양사는 먼저 씨브이쓰리 데이터를 활용해 라라스테이션의 라이브 커머스 상품을 선정하기로 했습니다. 콘텐츠 제작과 양사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등 협력 단계를 차츰 끌어올릴 계획입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