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투썸] |
투썸 스튜디오는 지난 2월 '#MAKE SOME NOISE'라는 테마와 함께 재단장됐다. 이후 평균 조회 수는 200%, 평균 댓글 수는 230% 증가했다.
투썸의 주요 고객층 MZ세대가 선호하는 유튜브 포맷을 적극 활용한 '들어봤썸?', '고민있썸'은 ASMR, 고민 상담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에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음악'을 활용한 '10PM 라이브' 콘텐츠를 선보인다.
10PM 라이브는 다양한 가수들의 감미로운 콘서트를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다.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원더케이)와 함께 기획 및 제작했다. 카페라는 공간을 감성적인 라이브 공연장으로 탈바꿈해 카페와 음악의 감성을 결합했다.
첫번째 초대 손님은 봄 캐럴의 대명사인 가수 '십센치(10CM)'다.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르크디(Mardi Mercre
십센치와 함께한 이번 10PM라이브는 8일 금요일 오후 10시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투썸 공식 유튜브 채널 '투썸 스튜디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