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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는 글로벌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친환경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누깍과 함께 주요 유흥 상권 및 대학가에서 버려지는 현수막, 에어간판과 같은 홍보물을 업사이클링 굿즈로 제작한다.
대학가 및 상권에서 사용되는 현수막은 업소명, 메뉴, 기간 등이 기재돼 재활용하기 어려워 소각되는 경우가 많다.
전국의 하이트진로 영업지점은 담당 상권 내 현수막을 수거한다. 누깍은 수거한 현수막으로 굿즈를 제작, 오는 5월 출시한다. 대학가 현수막 수거에
하이트진로 오성택 상무는 "테라의 본질이자 핵심가치인 '청정' 콘셉트를 통해 대중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 공감을 얻고, 지속가능한 친환경 활동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겠다"고 말했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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