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로우 앱의 핵심 기능인 '챌린지'를 직접 체험해보고 유튜브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챌린지는 누구나 원하는 도전 주제를 정하고 원하는 기간과 횟수로 같은 뜻을 가진 사람들과 목표에 도전할 수 있는 기능이다. 운동이나 학습,취미,재테크 등 도전부터 가족에게 안부 전하기, 친구끼리 독서하기, 동료끼리 칭찬하기 등 재미있게 함께 즐길 수 있는 내용들의 챌린지들이 다수 개설되며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든지 공모전에 참여 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그로우 챌린지를 직접 개설해 체험해 보고, 챌린지 기능을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홍보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이후 개인 유튜브 채널에 공모전 출품 영상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영상 길이는 10분 내외(최소 3분 이상)며 필수 해시태그를 삽입하면 된다. 심사 발표는 6월 10
[류영상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