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프랑소와펫 신사 플래그십스토어 |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1500만명을 넘어서면서 반려동물 관련 시장도 함께 커지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펫코노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이달 5일부터 프리미엄 펫 브랜드 프랑소와펫(Francoispet)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지속되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 속에서 반려인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부쩍 늘어났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함께 생활하는 실내 공기 질 향상에 대한 욕구도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캐리어에어컨은 프랑소와펫과 협업을 통해 펫팸족의 생활 환경 향상을 위한 맞춤 상품을 기획했다. 펫 케어 공기청정 기능에 특화된 '캐리어 공기청정기 펫'과 함께 반려동물을 위해 구성된 '프랑소와펫 펫키트'를 함께 구성했다. 펫키트는 위생세트와 산책세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캐리어 공기청정기 펫은 반려가구의 실내공기질 관리에 필요한 기능을 갖췄다. 공기청정 기능에 더해 반려동물의 알러지물질 억제와 배변 냄새도 제거해 준다. 특히 펫 전용 프리필터로 뭉치기 쉬운 반려동물의 털을 관리해 준다.
프랑소와펫은 반려견 데이케어, 유치원, 액티비티 센터, 미용, 호텔, 펫카페, 프리미엄 애견 용품, 인력 양성 아카데미 등 반려동물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