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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자마켓'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2인 공동구매 방식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많은 인원이 참여해야 하는 기존 공동구매 서비스와 달리 사자마켓은 주변 지인이나 가족 1명을 초대해 함께 구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C2M(소비자·생산자 직접연결) 공동구매' 모델을 바탕으로 탄생한 사자마켓은 이용자와 생산자를 직접 연결시켜 중간 유통마진을 줄였다. 입점비와 판매수수료도 모두 무료다.
또한 사자마켓은 상품에 대한 이용자의 니즈가 담긴 다양한 데이터를 판매자에게 제공
김성국 버즈니 대표는 "사자마켓은 기술로 그동안 유통 시장에서 당연시 존재했던 비효율을 개선하고, 그 이익을 서비스 이용자와 판매자에게 돌려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우수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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