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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노루페인트] |
영상 공개 이후에는 디지털 체험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이 이어진다. 체험형 프로모션은 캠핑 제품을 판매하는 트러스트사의 '토르 컨테이너'와 협업해 진행된다. 토르는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MFDS)와 미국 국립위생재단(NSF)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노루페인트는 MZ(밀레니얼+Z) 세대를 중심으로 캠핑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페인팅은 단순히 칠하는 것이 아닌 우리 주변의 건축물의 가치를 올리고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일련의 과정"이라며 "이번 캠페인이 업계 종사자들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유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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