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모닝글로리] |
모닝글로리는 인지도 부문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 브랜드 충성도 항목에서 매년 높은 점수를 유지했다.
모닝글로리는 회사의 이름과 브랜드 이름을 통일해 전국민적인 인지도를 유지해왔다. 300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면서도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갖기 위해 노력했다.
문구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으로 품목 다각화도 추진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였다. 모닝글로리는
허상일 모닝글로리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 지속으로 문구 업계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와중에 종합 문구 브랜드 1위 자리에 올라 큰 힘이 되고, 선두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신유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