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12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IMM인베스트먼트를 비롯해 에이벤처스, CJ ENM 커머스 부문이 참여했다.
생활공작소는 '합리적 소비를 위한 미니멀리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 성분, 디자인을 핵심 요소로 둔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14개국에 진출해있다.
생활공작소는 설립 후 첫 투자 유치인데도 120억원이라는 상당히 큰 규모의 투자액을 확보했다. 이는 시리즈B 단계에도 상응하는 규모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투자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을 위한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역량 강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또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이번 투자에 참여한 IMM인베스트먼트의 윤원기 상무는 "생활공작소
[신유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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