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 [사진 제공 = 라카] |
지난 10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공개된 프루티 글램 틴트는 같은 날 진행된 프리오더(선주문) 이벤트 5일만에 전량 소진됐다. 큐텐재팬에서 뷰티 랭킹 1위, 포인트 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 립 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
프리오더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 직후 1~2주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으로 선주문을 할 수 있는 행사로 라카가 신제품 론칭 시 지속 전개하는 시그니처 행사다. 브랜드를 믿고 가장 먼저 신제품을 구매하는 VIP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양국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프루티 글램 틴트'는 라카 브랜드 리뉴얼 단행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립 제품으로 청량한 과즙 컬러와 도톰한 광택이 특징
라카 관계자는 "프리오더는 실 구매자들의 후기가 전무한 상태에서 고객이 브랜드를 믿고 구매를 결정하는 행사"라며 "그런만큼 프리오더 기간에 달성한 종합 1위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호감도가 높다는 것을 잘 보여준다"고 밝혔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