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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수명 10년 연장'의 사명을 내세우며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은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말 기준 누적 고객 96만 명 달성 이후 100만 고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집에서 가족과 함께 사용하는 안마의자의 고객은 가구 단위인 만큼 4인 가구 기준 실 사용자가 약 400만명에 달한다는 뜻과도 같다. 대한민국 만 18세 이상 국민(약 4400만명) 10명 중 1명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사용하고 있는 셈이다.
2007년 설립 당시 2천 명에 불과했던 고객 수는 현재 약 500배 성장, 27억 원에 불과했던 매출액 역시 2020년 기준 5557억 원으로 200배 이상 성장하는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하며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이와 같은 속도라면 3월 내 누적 고객 1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수출 경쟁력까지 입증받아 '2021년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으로 안마의자 최초로 이름을 올린 바디프랜드는 100만 고객 돌파를 축하하며 오는 4월 10일까지 약 13억원 (100만 달러) 상당의 경품을 내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전국 173곳의 직영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꽝' 없는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시장에 마련된 시스템을 통해 '뽑기'에 참여 후 당첨 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순금 1돈으로 제작한 황금 안마의자 피규어 100개, 렌탈료 최대 12개월 면제 쿠폰 200개, 미니건 또는 미니웜벨트 700개, 펠리니캡슐커피, 골프공 세트(3EA), BTN스페이스 퍼퓸 등 다양한 혜택의 선물이 마련됐다.
기간 내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22명에게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운의 100만 번째 고객에게는 3천 만원 이상 상당의 순금 100돈으로 제작한 황금 안마의자 피규어를 증정하며, 100만 번째 고객을 기준으로 앞뒤 10명씩(999,990번째~1,000,010번째) 총 20명의 고객에게도 각각 3백 만원 상당의 순금 10돈씩 증정하기로 했다.
추첨을 통해 20명의 고객에게는 소중한 분과 건강을 함께 나누시라는 메시지를 담아 구매 제품과 동일한 안마의자를 1대 더 증정한다. 1981명의 고객에는 바디프랜드 양말 2종, 마스크 5종, 벨트, 넥타이, 행거치프 등으로 구성된 VIP기프트세트와 편안한 마사지감을 위한 프리미엄 마사지웨어를 함께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과 동시에 안마의자의
[정지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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